2024년08월24일 62번
[유통마케팅] 효과적인 시장세분화의 요건 중 차별화 가능성(Differentiability)에 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은?
- ① 세분시장은 기업의 입장에서 접근이 용이해야 한다.
- ② 세분시장은 충분히 커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정도라야 한다.
- ③ 세분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어야 한다.
- ④ 세분시장의 규모 및 세분시장에 속한 소비자들의 구매력 등과 같은 세분시장의 특성들이 측정가능해야 한다.
- 세분시장들이 개념적으로 구분될 수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동일한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한 세분시장들의 반응은 달라야 한다.
(정답률: 알수없음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